티스토리 뷰
목차
[30일차 주제]
5년 후의 원하는 것을 이루어낸 나를 상상해보자.
5년후의 나는 지금의 나에게
어떤 말을 해줄 것 같은지 적어보자.
[출처] 초사고 글쓰기 30일 챌린지 #30일차 - 미래의 나 (황금지식[ 자청 역행자 경제적자유 무자본창업 마케팅 1인기업 ]) | 작성자 프드프
인생의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까?
인생의 포부라고 해서 거창할 것이 없습니다. 1달 1년 5년 앞으로 목표를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이력서의 입사후 포부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입사후 포부를 이루는 사람보다 이루지 않는 사람이 더욱 많습니다. 이유는 취직을 위한 포부일 뿐 인생을 위한 포부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포부를 모르겠다면, 하고 싶은 것의 본질을 찾고 이유를 만들어 주세요.
인생의 포부는 꿈의 계획과 같습니다. 5년후 내가 되고 싶은것 또는 되어있는 것을 생각하고, 정의하는 것 입니다.
본질을 찾고 본질의 시각화 시키는 것입니다. 본질을 찾아보고, 정말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것을 가장 하고 싶은지 생각해 보세요. 다음과 같이 하면 됩니다.
인생 포부 _ 본질 시각화
1. 1년후인 24년 5월 20일 월 300의 파이프 라인의 구축을 성공으로, 지속적인 고정 수입이 생겨 공부 하고, 학습하며, 나자신을 더 발전 시킬 기본 틀을 만들었다.
2. 2년 후인 25년 05월 20일 인테리어 블로그 사업을 통해 연봉 1억을 달성 할 수 있었다.
3. 5년후 28년 5월 20일 인테리어와 블로그 마케팅 사업을 확장하여, 연 매출 순수익 5억 넘게 벌게 되었다.
4. 10년후 33년 5월 20일 6개의 사업체를 가진 사업가로 성장하였으며, 각 사업의 연속적인 성공과 사업의 연계성을 만들어 순수익 50억이라는 성과를 만들었다. 상가 인테리어 사업과 마케팅 홍보사업, 외식프렌차이즈 사업 , 공간대여 사업, 상담사업 및 유통사업등 6개의 사업이 각자 다른 사업체와 시너지를 통해 계속 성장하고 있다.
말이 안되고 허황된 꿈일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렇다고 꿈을 꾸고 성공한 나를 만들겠다는데, 문제가 될것은 없습니다. 오히려 자신을 비난하고, 흉을 보는 사람이 있다면, 가장 먼저 감사하며, 그사람을 손절하세요. 성공하는 걸림돌 이자. 불필요한 사람입니다. 성공은 지지하는 사람이 많아도 힘든것인데. 끌어내리려는 사람을 보았다면, 가장 먼저 멀리해야할 사람입니다.
성공할 수 있든 없든 꿈을 그려보세요. 죽을때 까지 자신의 꿈을 글로서 시각화 시켜본적 없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지금 글로서 시각화 시킨다면 그들보다 먼저 나아갈 수 있는 사람이 된것 입니다. 행동해보세요. 그리고 움직이세요. 할 수 있습니다.
이상 라이프 업로더 라업입니다.